지니5686052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5
오늘점심은 칼국수로정했어요
맛집이라고 찾아왔는데 확실히 맛집이더라고요
육수는 멸치육수같은데 굉장히 깊은맛이났고 면발이 부들부들쫄깃한게 온 보람이 있었어요
칼국수는 젤 중요한게 김치잖아요 김치도 아삭아삭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