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5
버터와플 이즈니 생메르 버터 콜라보 제품 간식으로 먹었어요. 평소에 커피랑 먹으면 맛있어서 즐겨 먹는 간식인데 이즈니버터랑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버터 좋아하는 제가 빠질 수 없어 구매해봤습니다.
고소하고 풍미가 좋더라구요~ 맛은 말해뭐해요~굿굿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