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꼬꼬빌 심쿵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꼬꼬빌 심쿵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일반 닭가슴살보다 조금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저는 아침 식사에는 무조건 닭가슴살 하나씩 먹는중인데..
자연해동 후 전자렌지에 1분 30초 적혀있는데 냉동 상태에서 렌지에 2분정도 돌리면 바로 먹기에도 괜찮은 거 같아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꼬꼬빌심쿵닭가슴살
4.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