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appy1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ppy1
리뷰11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수분함량이 풍부히 들어있는
과일로 아침 공복에 수분섭취
하기에 좋고 무엇보다 칼로리도 낮아
먹기에 부담이 없고 식이섬유도 함유
하고 있어 배변활동 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 좋고 그리고 검은씨가 씹히는
식감이 좋고 당분도 적당하여 먹기에 좋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