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5
점심때 식당에 가서 탕수육을 시켜먹었습니다.
음식은 미리 준비되어 있는 거 같은데 주문하면 다시 튀겨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음식도 빨리 나오고 따뜻하게 나와서 더 맛있었네요.
소스에 야채나 토핑은 살짝 부족했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케첩이 들어가지 않은 옛날식 소스라 담백하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