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들깨를 아낌없이 넣었는지 국물이 정말 걸쭉하고 고소합니다. 얇게 뜬 수제비가 입에 착착 감기는데, 함께 들어간 표고버섯의 향긋함과 애호박의 달큰한 맛이 국물에 잘 녹아있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속이 참 편안합니다. 비 오는 날 뜨끈하게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보양식을 먹은 것처럼 든든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