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따끈한 국물 덕분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면발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서 후루룩 먹는 맛이 좋았고 국물도 깊고 진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고 양도 넉넉한 편이라 한 그릇만 먹어도 배부르게 느껴졌어요 비 오는 날이나 쌀쌀한 날 생각나는 음식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