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16
들깨가루는 오래되면 쩔은 내가 나서 들깨 밀키트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한번 어쩌다 먹은 수제비의 들깨가루가 맛있었던 탓에 또한번 구매해서 먹게 되었어요. 들깨가 신선한데 양도 많아서 걸죽하게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쫀득한 수제비에 고소한 들깨가루의 궁합이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