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GS25 더블&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6
더블&더블버거는 두 장의 패티와 치즈가 겹겹이 들어가 있어 한입 먹자마자 묵직한 만족감이 느껴졌어요. 패티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진하게 살아 있었고, 녹아 있는 치즈가 더해져 풍미가 더욱 깊게 느껴졌어요. 채소와 소스가 느끼함을 잘 잡아줘 끝까지 질리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정말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5g)
683kcal
GS25더블&더블버거
4.4(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