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6
교촌 들려서
빨간 레드웡. 한팩 주문
아들 먹일려고
남편하고 있으면 굳이 반찬이 많이 안 필요한데
아들이 있어서 신경쓰인다
치킨도 좋와해서
골고루. 준비
레드윙 맵고 짭짤해서 남자들이
좋와한다
맥주에 마시면. 좋을듯 싶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