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6
곱창볶음을 먹었어요. 곱창은 겉은 노릇하게 익고 안은 쫄깃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진하게 올라왔어요. 함께 나온 부추무침은 알싸하고 상큼해서 곱창의 기름진 맛을 잡아줬고, 콩나물무침도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조합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