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칼국수는 두툼한 면발이 쫄깃하게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뜨끈한 국물에서는 조개와 채소에서 우러난 깊은 맛이 느껴졌고, 면과 함께 먹으니 든든함까지 더해졌어요. 김치와 곁들이면 조화가 잘 어울려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