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작년겨울 사놓은 고구마가 아직 많이 남아서 큰 들통이 한꺼번이 많이 쪘어요. 생물 고구마로 보관하는 것 보다 쪄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을만큼 꺼내서 실온에 해동하면 맛있다고해서 그렇게 해봤는데 정말 여름에 먹기 좋기 시원한 찐고구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