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6
오늘 점심으로 김치찌개를 끓여 먹고 간식으로는 크라운 버터와플 과자를 먹었어요~!
커피우유와 같이 먹었더니 버터 풍미도 너무 좋고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버터와플 과자는 맛은 너무 좋은데 가격이 조금 사악해서 자주 사먹진 못하는 거 같아요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