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아영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아영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아영
리뷰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간만에 햄버거 먹었어요
패티2당 둘어간거
해비 하지만 만족
다음에 ㄸㅎ 먹을거겡치즈스틱까지 배뷰르게
맛나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둘 하잖아요??
윤동했으니까.모 ㅎㅎ
칼로리는 자세히 모르겠네요 얼마나 되려나요?
천칼로리는 넘겠죠??
저녁에도 해비하게 먹을껀데 운동 필수임당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