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칼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6
따끈하고 담백한 육수가 면발에 부드럽게 배어있어 한 젓가락 크게 들이키면 속이 아주 푸근해지죠!! 쫄깃하면서도 야들야들한 면을 후루룩 넘기다 보면 온몸의 긴장이 부드럽게 풀리는 기분이 든답니다. 여기에 겉절이 김치 하나 척 얹어 먹으면 아삭함까지 더해져서 밀가루 당기는 날 이보다 완벽한 정석은 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