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겅기울인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겅기울인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겅기울인
리뷰3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6
차돌박이에서 나온 기름진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뒤에 양념의 짭짤한 감칠맛이 같이 올라오는 볶음요리임 고기는 얇아서 부드럽게 풀리듯 씹히고 양파나 채소가 같이 들어가면 느끼함을 적당히 잡아주는 편이라 밥이 계속 당기는 스타일이고 불향까지 살아 있으면 만족감이 훨씬 진하게 남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