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양갈비에 쯔란을 왕창 뿌리고 구운 방울토마토에 그린빈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었습니다.
양고기는 환자나 중노년의 근육 유지와 증량에 아주 탁월한 단백질이라고 해서 열심히 챙겨먹기도 하지만 깊고 구수한 맛에 의도 하지 않고도 잘 챙겨먹게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