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닛신 키츠네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닛신 키츠네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6
닛신 키츠네우동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큰 유부가 들어있어서 찢어서 면이랑 같이먹으면 밋밋하지않고 정말 맛있네요.유부에 달달한맛이 있어서 짧짤한 우동과 아주 잘어울려요~ 국물도 깔끔해서 시원한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17kcal
닛신키츠네 우동
5.0(리뷰 5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