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고소한 버터 향이 봉지 열자마자 확 퍼져서 기분 좋아지는 과자였어요. 바삭한 식감에 달콤짭짤한 맛 조합이 잘 어울리고,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고 한입 크기라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오래된 인기 이유를 알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