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BU0111님의 스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MBBU0111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MBBU0111
리뷰18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6
푹 끓여져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느 스지!
오래 끓인 오뎅탕 국물 맛이 배어 있어서 고소한 감칠맛도 같이 느껴졌고, 씹을수록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다.
어묵이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 차이도 잘 어울렸고, 국물 한입 마신 뒤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많이 들어가 있진 않아도 건져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