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BU0111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MBBU0111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MBBU0111
리뷰1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6
고기 사이에 지방이 적당히 섞여 있어서 씹었을 때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다. 식감은 너무 질기지 않고 쫄깃하게 씹히는 편이라 계속 먹어도 부담이 덜했다. 구웠을 때 육즙도 잘 살아있었다.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이 좋았고, 쌈채소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게 잘 어울렸다. 특수부위 특유의 식감이 살아 있어서 고기 좋아하면 만족스럽게 먹기 좋은 부위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