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라토끼님의 토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뛰어라토끼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뛰어라토끼
리뷰7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6
모처럼 식단에 힘을 주었다 한우 토시살을 구입했다 와사비를 곁들일까 기름장을 찍어먹을까 쯔란을 찍어먹을까 했는데 일단 후리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굽기로했다 고기가 맛있으니까 다 필요없고 그냥 소금이었다 핏기는 싫어하니 핏기없애고 소금찍어먹으니 그 고소함은 최고살살녹고 역시 한우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