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겅기울인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겅기울인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겅기울인
리뷰32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16
패티와 베이컨, 소스가 한입에 겹쳐 들어오면서 짭짤하고 기름진 풍미가 강하게 퍼지는 버거임 재료가 많이 들어간 만큼 씹는 식감도 꽤 묵직한 편이고 치즈와 소스가 전체 맛을 진하게 끌어줘서 먹을수록 헤비한 느낌이 쌓이는 타입이라 맛있긴 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