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밀가루 음식은 잘먹지 않으려고 하는데 직원들과 함께 저녁 먹으러 나와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매콤하니 입안의 느끼함도 없애줘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겉저리에 얹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리뉴얼하고 처음간 식당인데 다들 먹는거보니 맛집인것같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