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오리온 초코파이는 집에 구비해 놓고 진짜 당 떨어질 때 한번씩 먹거든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한 번씩 먹을 때 두 세개씩 우유랑 먹기 때문에 살찌는 것이 겁나기는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집에 항상 구비해 놓는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