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206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2206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206
리뷰7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7
컵누들 반숙계란 김치랑 같이해서 먹었습니다 시유 기프티콘을 무료로 받아서 다이어트중인데 뭐먹지 하다가 골랐어요 원래 샐러드를 사서 먹어야하는게 맞지만 컵누들이 입맛에 맞더라구요 반숙계란이랑 궁합도 좋아서 국물에 넣어서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