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7
쫄깃한 식감과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매력적인 진미채볶음.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퍼지며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자꾸 손이 가는 밥반찬이다. 부드럽게 볶아내면 질기지 않아 먹기 편하고, 마요네즈나 참기름이 들어가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도시락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는 국민 밑반찬이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