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한방편육
재래시장에 방문했다가 한방편육을 팔아서 샀습니다
예전에 편육 먹었을때 혈당이 착해서 한팩사와서
조금씩 소분해두고 상추쌈을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쌈장보다는 깅장김치로 간을 맞추고 해서 점심 한끼 잘 먹었답니다 고기가 살이 진다는거는 요즘 제식단을 보면 아닌것 같아요 저는 밀가루를 끊고 체중에대한 부담은 없으니까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