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636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63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636
리뷰8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쭈꾸미칼국수는 진한 국물 맛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쫄깃한 쭈꾸미가 듬뿍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이 좋았고, 칼국수 면발도 탱탱해서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매콤한 양념장이 입맛을 돋워주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해물의 시원한 감칠맛까지 더해져 더욱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