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7
오늘 점심에 오뚜기에서 나온 진짜장을 먹었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짜장라면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오늘 진짜장을 끓여서 먹었는데 맛이 달달하고 짭쪼름해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짜파게티나 짜짜로니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530kcal
오뚜기진짜장
4.8(리뷰 20개)
·식단기록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