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오리온 초코파이는 부드러운 마시멜로와 촉촉한 빵 사이에 달콤한 초콜릿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달콤한 향이 퍼졌고, 우유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오랜만에 먹어도 변함없는 맛이라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