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짭짤하고 달큰한 돼지 불고기를 쌈채소에 싸먹고 과자 식감의 피자에 얹어진 것도 먹고 프랑크 소세지와 크림치즈를 얹은 바게트빵에 토스트로도 먹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