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175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175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175
리뷰3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7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구이 한입 먹자마자 육즙이 팡 터지는 맛 🥩
달짝지근한 양념이 고기에 제대로 배어 있어서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정말 좋았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게 익고 속은 촉촉해서 씹을수록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었고, 불향까지 은은하게 올라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술안주로 곁들이기에도 최고였던 만족스러운 메뉴 👍
#일반식 #저녁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