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고기패티보단 새우가 좋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패티도 두툼하고 씹히는 새우맛도 탱글하고 좋았다. 하얀소스도 이름을 모르겠지만 고소하게 잘 어울리고 부드러운빵과 모든게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것 같았다. 햄버거를 즐기는편은 아니지만 간단히 맛잏멌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