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빠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7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빠네에요 크림을 넉넉하게 넣어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림이 빠네 빵을 충분하게 적셔 줘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빵도 정말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