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7
닭고기는 가슴살을 먹는것이 좋긴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은 뻑뻑해서 잘먹지 않는다, 이번에도 닭다리살만 구매해서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간장으로 간을하고 설탕과 물엿을 좀 넣고 후추 마늘 파 고추가루로 양념을하고 압력솥에 넣고 끓였다, 매콤달달하다, 살이 부드럽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