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8
속을 파낸 빵 안에 크림 파스타가 담겨 있어, 소스가 빵에 스며들면서 더 깊은 풍미를 만들어줘요. 면을 먹은 뒤 남은 빵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식감과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탈리아메뉴는 언제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칼로리는 높긴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