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목살구이는 적당한 기름기와 고소한 향이 잘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미가 깊게 느껴졌습니다.
식감은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여 씹는 재미가 있었고, 간도 적당히 잘 배어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과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기분 좋게 즐겼던 기억이 남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