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예전에는 무조건 잡곡이랑 콩 안들어간 기본 흰쌀밥을 참 좋아했다. 막 구운 스팸한조각에 흰쌀밥 한입 먹으면 왜이렇게 맛있는지.. 지금은 그런데 흰쌀빱 안먹은지 굉장히 오래된것 같다. 건강에도 흰쌀밥이 좋지 않다고 해서 잡곡밥을 먹은지 꽤 오래댔다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