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1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이만한 반찬도 없는 것 같아요
리챔 썰어서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니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아요
많이 짜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