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n님의 웰스토리 하와이안또띠아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ysn님의 웰스토리 하와이안또띠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n
리뷰3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8
불고기또띠아샐러드
“불고기또띠아샐러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
불고기가 달달짭짤해서 채소랑 진짜 잘 어울리고, 또띠아칩이 들어가 있어서 바삭한 식감까지 살아 있음.
샐러드인데도 고기 양이 은근 있어서 든든했고, 중간중간 소스랑 같이 먹으면 약간 타코 느낌도 나더라.
채소도 신선해서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음.
보통 샐러드는 먹고 나면 허전한데 이건 한 끼 식사 느낌 제대로라 만족도 꽤 높았어.”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435kcal
웰스토리하와이안또띠아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