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7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오리온 초코파이는 한국을 대표하는 간식 중 하나로, 부드러운 케이크 사이에 마시멜로 크림을 넣고 겉을 초콜릿으로 코팅한 디저트 이지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요즘 빵값들이 너무 올라 부담스러운데
이 건 부담없이 간식으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