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양갈비 너무 맛있어요. 양갈비는 소나 돼지보다 영양소가 풍부해서 비싸긴 하지만 가끔 먹습니다. 집에서 직접 구워도 양 노린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토마토로 데코레이션도 해봤어요. 맑은 참소스같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