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일본 홋카이도 여행 중에 먹은 삿포르 스타일 미소 라면입니다. 된장의 구수한 풍미에 버터 맛이 나는 국물이 일품입니다. 버터 맛이 잘 배어 있어 부드럽고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면은 쫄깃하게 잘 익어 식감이 좋았어요. 된장 맛인데 국물은 짜지 않아 즐기기 좋았습니다. 숙주와 옥수수가 들어 있어서 매우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