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9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구워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큐브 스테이크입니다. 센 불에 겉을 빠르게 익혀내어 겉은 노릇하고 촉촉한 속에는 진한 육즙이 꽉 가두어져 있습니다. 씹을수록 소고기 특유의 고소하고 묵직한 풍미가 부드럽게 퍼지네요.
달콤 짭조름한 바비큐 소스나 알싸한 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곁들이면 감칠맛이 배가 됩니다. 함께 구워낸 아삭한 파프리카, 양파, 버섯 등의 채소와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 없이 식감도 풍성해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