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thanks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hanks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조리가 너무간편하고 맛이 엄청 좋아요
떡볶이는길쭉하고 졸깃 말랑한 떡만 분리시키고
물에 행구어내고 삼호 어묵도탕도 다양한 모양의 갖가지 어묵을 물에 행구어 내고 물과 제품에 포함되어 온 특제소스들와 밀떡과 미리삶아둔 계란 넣고 끓이고 어묵도 포장 마차의 국물 맛 그대로 라고하는 포함되어온 정통 멸치스프를 물에 풀어 어묵도 넣고 한소큼 끓이면 조리완료
떸볶이의 밀떡 정말 졸깃 부드럽고 6가지 야채를 우려낸 국물소스 정말 풍미가득 입니다
어묵탕도 어묵이 짜거나 비리지않고 식감이 풍성하며 국물도 시원하고 떡볶이와 먹으니 궁합 착
7~8분 이면 끝나는 요리 나도 멋진 요리사가되요
혼자 추출하지만 밥을 먹거나 복잡한 요리 싫을때
먹기 딱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