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영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영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영
리뷰3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양꼬치를 먹어보니 처음 한입부터 향신료 풍미가 확 살아나서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특유의 고소한 맛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들었어요. 같이 나온 소스나 쯔란을 곁들이니 맛이 더 또렷해져서 만족스러웠고, 맥주나 하이볼이 생각나는 메뉴였습니다. 익숙하지 않아도 한두 꼬치 먹다 보면 금방 매력에 빠질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