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상os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상os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상os
리뷰3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9
목살스테이크는 두툼한 고기에서 육즙이 촉촉하게 배어나오면서 고소하고 진한 불향이 살아 있는 맛이에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을수록 풍부한 감칠맛이 퍼져요.
함께 나온 감자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해서 짭조름한 고소함이 입맛을 더 살려주고, 신선한 샐러드는 아삭하고 상큼해서 고기의 묵직한 풍미를 깔끔하게 잡아줘요.
전체적으로 고소함, 짭짤함, 상큼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지는 든든한 한 접시 느낌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