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요즘 입맛이 살짝 없었는데, 매콤하고 감칠맛 가득한 명태조림을 먹고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겉은 꾸덕꾸덕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쫀득하게 잘 말려진 명태살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양념이 겉돌지 않고 속까지 깊게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